국내 제조사
해외 제조사
발행인 칼럼
경영 칼럼
공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잡지TOOL을 정기구독으로 만나보세요.
COLUMN
[공구인 칼럼] 60대 공구인으로 살아가기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공구를 사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고 공구의 가격도 공개되지 않았었다. 그러나 지금은 누구나 손쉽게 공구를 살 수 있고 유통가격이 공개되어 있다. 이것을 쁘게 보지 말자.
2022-03-07
[발행인 칼럼] 지금은 공구상 키워야 할 때
이제 다시 움직일 때가 온 것 같다. 그 방법과 방향에 대해 아래 일곱 가지로 정리해봤다.
[법률 칼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최근 산업현장에서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는 만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더욱 높여야 할 때다. 이와 함께 1월 27일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칼럼] 만남을 좋아합니다
영업을 하는 사람은 친화력이 좋아야 한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영업을 하는 사람은 친화력이 좋아야 한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된다. 어떻게보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상대방을 설득하는 일이 바로 영업이다.해서는 안된다. 어떻게보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상대방을 설득하는 일이 바로 영업이다.
[경제 칼럼] 공구상도 라이브 커머스로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핫하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상품 판매 영상을 송출할 수 있어 분위기가 뜨겁다. 라이브 커머스, 일명 라방에 대해 알아보자. 메인 문구 : 공구상도 라이브 커머스로
2022-02-06
[경영 칼럼] 공구상의 한 수 배우기
올해 매출을 키우고 사업도 성장시키고 싶다면 나보다 나은 사람에게 한 수 배워보자. 어려움도 해결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지름길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