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1 툴&세이프티 쇼
-4월 29일~5월 2일 코엑스서… ‘코로나로 어려운 산업계에 힘 되길’
-‘하우징브랜드페어’와 동시개최… 최고급 자재와 첨단공구 전시
공구 종합 전시회 ‘2021 툴&세이프티쇼(TOOL & SAFETY SHOW)’가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다. ‘산업현장에 안전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열린 ‘2021 툴&세이프티쇼’는 (사)한국산업용재협회가 전시 전문업체 리드엑스포와 업무 협약을 통해 기획한 전시회다. 코로나 속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도 공구산업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평가다.
‘2021 툴&세이프티쇼’는 다양한 공구 및 산업용재 품목과 함께 ‘하우징브랜드페어’의 건축자재 및 조경, 스마트 홈리빙 제품을 한자리에 볼 수 있어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찬기 협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제3회 툴&세이프티쇼를 개막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며, “툴&세이프티쇼가 침체된 산업 분위기에 힘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1 툴&세이프티쇼(TOOL & SAFETY SHOW)’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전시장 전체를 철저히 소독했다. 전시장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 및 소독기를 설치해 입장하는 관람객을 실시간으로 살피는 등 철저한 방역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정리 _ 한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