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체메뉴 열기

NEWS

업계 뉴스

 

크레텍책임 산불피해·우크라 구호에 기부

 

크레텍책임이 회사와 임직원의 뜻을 모아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와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에 1억5천만원을 기부했다. 3월 8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북 울진·강원 강릉 삼척 등 동해안 지역 산불 피해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구호 성금 1억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난민 구호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크레텍책임 측은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에 처한 우크라이나 난민과 산불지역 주민 분들의 아픔은 이루 말할 수 없겠지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함께 힘을 모아 위기를 이겨내자”고 전했다. 크레텍은 매년 연말 불우이웃돕기, 포항지진, 서문시장 화재복구, 2011년 일본 지진피해, 2013년 필리핀 수해, 2018년 인니 지진피해 복구, 2020년 코로나 극복성금 1억, 수재의연금 1억 등 국내외 크고 작은 재난과 사고시마다 지원을 해왔다. 

 


 

한국산업용재협회 제1차 정기이사회 개최

 

 

(사)한국산업용재협회가 제25기 출범을 알리며 3월 17일 제1차 정기이사회를 PJ호텔 카라디움 홀에서 개최했다. 정기이사회는 새로운 집행부의 시작을 알리며 진행됐다. 제1호 의안으로 집행부 확정, 제2호 의안으로 협회관 증축 및 인테리어 공사에 관해 논의했다. 이번 25기 임원진은 전국 회원들의 목소리를 더욱 밀접하게 반영하기 위해 구성됐다. 수석부 회장 오철택 대표(㈜한신기기) 외 부회장 10인, 지회장 7인, 상임이사 9인, 이사 45인이 확정됐다. 법무/세무/유통/특허/노무/경영/관세를 담당해 줄 협회 자문위원도 위촉했다. 이밖에 임원회비 책정 및 등기사항을 확정했다. 임명장·위촉장 수여식에 이어 명사초청 강의가 진행됐다. 이후 만찬으로 집행부의 첫걸음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제25기 1차 상임이사회 

 

 

(사)한국산업용재협회 3월 8일 제25기 1차 상임이사회가 열렸다. 이번에 선임된 9명의 상임이사와 송치영 협회장은 상정된 의안을 두고 회의를 이어갔다. 제1호 의안 제25기 집행부를 확정, 제2호 의안으로 협회관 증축 및 인테리어 공사에 관해 논의했다.